전체메뉴 닫기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공지] Q&A 게시판 사용 안내

관리자 hit 5678 date 2017-05-31
안녕하세요. 

저희 중소병원감염관리 네트워크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중소병원 감염관리 담당자께 감사를 드립니다. 

Q&A 게시판 사용에 대하여 몇 가지 안내 드립니다.

1. QnA 게시판은 감염관리에 대한 질문보다는 홈페이지 사용과 관련한 질문을 올려주십시오. 감염관리 자문에 관련한 내용은 개별 서비스 항목을 선택해서 기술을 해 주셔야 더욱 양질의 자문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2. QnA 게시판의 사용 시 회원 가입 후 작성 가능하고 작성자 명은 수정이 가능 합니다.  
   (단, 병원 정보가 있는 경우는 비밀 글로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)

3. 저희 중소병원감염관리네트워크와 뚜렷한 연관이 없는 질문들은 답변을 해 드릴 수 없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4. 소독제를 비롯한 감염관리물품에 관련한 회신에 있어서 개별 상품에 대한 리뷰 또는 자문은 제조사의 정책과 저희 네트워크의 방침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어 갈등 요인이 될 수 있으므로 답변을 해 드릴 수 없습니다.  

5. KONIS와 관련한 질문이 여러번 올라오고 있습니다. KONIS의 운영은 저의 네트워크와 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KONIS 시스템 관련 사항, 자료 등록과 관련한  질문은 저희가 답변을 해드릴 수 없으므로 KONIS홈페이지를 통하여 질문하여 주십시오. 
    다만, KONIS 소속기관이 아닌 병원에서 KONIS DATA를 개별병원에 대비하여 적용할 때 발생하는 의문사항은 답변이 가능합니다. 

감사합니다. 

관리자 올림 
첨부파일